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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들 스포츠 피클볼의 규칙과 유래 그리고 용어 본문
피클볼은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의 요소를 결합한 패들 스포츠입니다. 낮은 네트와 구멍이 있는 플라스틱 공이 있는 작은 코트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집회를 포함하며 모든 연령과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접근할 수 있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1. 피클볼 규칙
피클볼은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의 요소를 결합한 재미있고 빠른 속도의 패들 스포츠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앙에 네트가 있는 직사각형 코트에서 진행됩니다. 피클볼의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장비:
패들(Paddle): 피클볼은 나무나 복합 재료로 만든 단단한 패들을 사용하여 플레이합니다.
공: 구멍이 있는 플라스틱 공(와이플 공과 유사)이 사용됩니다.
네트: 네트의 높이는 코트 중앙에 위치하며, 높이는 사이드라인에서 36인치(91.4cm), 중앙에서 34인치(86.4cm)입니다.
2) 코트:
피클볼 코트는 복식 경기를 위한 폭 20피트, 길이 44피트(6.1m x 13.4m)입니다. 싱글의 경우 너비 20피트, 길이 22피트(6.1미터 x 6.7미터)입니다.
코트는 중앙선을 기준으로 양쪽에 두 개의 서비스 코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논발리 구역(주방)은 네트에 인접한 7피트(2.13미터) 크기의 구역입니다. 이 구역 안에 있는 동안에는 발리(공중의 공을 치는 것)를 할 수 없습니다.
3) 게임플레이:
피클볼은 단식 또는 복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복식에서는 각 팀에 두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게임은 오른쪽 서비스 코트에서 대각선 반대편 서비스 코트까지 언더핸드 서브로 시작됩니다.
서브는 논발리 구역을 통과하고 상대편 서비스 코트에 착지해야 합니다. 또한 직위에 대한 특정 규칙이 적용됩니다.
서브 후에 공은 양쪽에서 한 번씩 튕겨야 하며("더블 바운스" 규칙), 그 후에 선수들은 공을 발리슛으로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오류가 발생할 때까지 교대로 서브를 수행합니다. 그러면 리시브 팀이 서브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인트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에 의해서만 득점됩니다. 11점(2승)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공식 토너먼트 플레이에서는 게임이 15점 또는 21점까지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일반적으로 팀이 3경기 중 2경기를 승리해야 합니다.
4) 결함:
일반적인 잘못에는 공을 네트 안으로 서브하는 것, 공이 경계 밖으로 떨어지도록 하는 것, 발리가 아닌 구역으로 들어가 공을 발리하는 것, 적절한 서브 순서를 따르지 않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2. 피클볼 유래
피클볼은 20세기 중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지닌 비교적 젊은 스포츠입니다. 이 게임은 미국에서 만들어졌으며 그 기원은 Joel Pritchard, Bill Bell 및 Barney McCallum의 세 친구에 기인합니다.
1) 게임 제작:
피클볼은 1965년 워싱턴주 베인브리지 아일랜드에서 발명되었습니다. 하원의원인 조엘 프리차드(Joel Pritchard)와 성공적인 사업가인 빌 벨(Bill Bell)은 어느 여름날 가족들이 지루해하며 집으로 돌아왔다. 그들은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2) 장비:
게임은 처음에 탁구 패들과 구멍이 뚫린 플라스틱 공(와플 공과 유사)을 포함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장비를 사용하여 플레이되었습니다. 선수들의 제한된 장비를 수용하기 위해 네트를 낮췄습니다.
3) 이름 "피클볼":
'피클볼'이라는 이름에는 두 가지 유래가 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경기 중에 공을 쫓던 프리차드의 개 피클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 이름이 조정을 할 때 다른 배의 남은 부분에서 노잡이를 선택했던 "피클 보트"에서 유래했을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4) 게임의 확산:
이 게임은 발명된 이후 Bainbridge Island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는 곧 워싱턴의 다른 지역과 미국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Pritchard와 Bell의 친구인 Barney McCallum은 게임의 홍보와 개발을 도왔습니다.
5) 공식 규칙:
1967년에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표준화된 지침을 제공하는 최초의 피클볼 공식 규칙서가 출판되었습니다. 이것은 조직적인 발전의 시작을 의미했습니다.
6) 성장과 조직 구조:
수년에 걸쳐 피클볼은 접근성이 높고 신체적 영향이 적기 때문에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계속 높아졌습니다. 이는 다양한 조직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오늘날에는 스포츠의 규칙과 규정을 감독하는 미국 피클볼 협회(USAPA)와 같은 공식 관리 기관이 있습니다.
7) 국제적 확장:
피클볼의 인기는 미국을 넘어 전 세계 국가에서 이 스포츠를 홍보하는 열성팬과 조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모든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글로벌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3. 피클볼 용어
Pickleball에는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의사소통하고 플레이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사용하는 고유한 용어와 전문 용어가 있습니다.
Baseline: 서브하는 동안 선수들이 뒤에 서 있는 코트의 뒤쪽 경계선.
Centerline: 코트를 두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는 선으로 네트와 수직을 이룹니다.
Non-Volley Zone (Kitchen): 일반적으로 네트에서 7피트 떨어진 네트 근처 구역으로, 선수들이 공을 발리(공중으로 치는 것)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부엌에 있는 경우 공을 치기 전에 공이 튀도록 해야 합니다.
Volley: 공이 튀기 전에 공중에 있는 공을 치는 것. 선수가 논발리 구역에 서 있으면 발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Dink: 약간의 호를 그리며 네트 바로 위로 치는 소프트 샷. 딩킹은 상대 코트에 공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전략입니다.
Drive: 빠르고 공격적인 슛으로, 종종 네트 너머로 평평하고 낮게 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Drop Shot: 부드럽고 짧은 탄도를 가지고 치는 샷으로, 일반적으로 네트 바로 위, 코트의 상대방 쪽에 가깝게 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ob: 상대 코트 깊숙이 공을 보내는 데 사용되는 높은 아치형 샷입니다.
Double Bounce Rule: 선수가 발리슛을 하기 전에 공이 양쪽(서버 측과 리시버 측)에서 한 번씩 튕겨야 한다는 규칙입니다.
Fault: 서브 실패, 발리슛 중 비발리 구역에 들어가는 등의 규칙 위반.
Foot Fault: 플레이어가 서브를 하는 동안 베이스라인을 밟거나 넘어갈 때 발생하는 폴트.
Let Serve: 네트에 맞고 올바른 서비스 코트에 떨어지는 서브. 대부분의 경우 렛 서브가 재생됩니다.
Side-Out: 서브하는 팀이 서브를 놓치고 리시브하는 팀이 서브할 기회를 얻는 경우.
Match Point: 서빙 팀이 승리할 경우 해당 팀이 매치에서 승리하게 되는 포인트입니다.
Paddle: 피클볼을 치는 데 사용되는 패들. 일반적으로 나무나 복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Pickleball: 스포츠에 사용되는 공으로, 와이플 공과 유사하게 구멍이 있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In: 코트 경계 내에 착지하여 인 플레이로 간주되는 샷이나 서브입니다.
Out: 코트 경계 밖으로 떨어지는 슛이나 서브로 인해 점수를 잃게 되는 것입니다.
Singles: 네트 양쪽에서 한 명의 선수가 플레이하는 피클볼의 한 형태입니다.
Doubles: 네트 양쪽에 두 명의 선수가 플레이하는 피클볼의 한 형태입니다.
Rally: 포인트 동안의 일련의 슛과 발리슛입니다.
Topspin: 공에 가해지는 스핀의 일종으로 공이 앞뒤로 회전하여 상대 코트로 뛰어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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